• YCIL 안내
  • 대표전화
    02-2608-2979
  • 활동지원안내
    02-2608-1979
  • 문의가능시간 09:30 ~ 18:30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팩스 02-2698-7120
  • 이메일 [email protected]
  • 메일보내기
  • facebook
활동지원 게시판
제목 결제전용 단말기 2차 업그레이드 안내 조회수 1,686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23

지역별 단말기 업그레이드 일정

대상단말기 : UT-55L, VT-11

일자별 업그레이드 지역은 제공기관 소재지 기준임

지역별 업그레이드 일정에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한 경우는 331일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업그레이드 완료 전 까지는 현재버전으로 결제 가능

당월 바우처 소멸사업(장애인활동지원 시도/시군구 추가지원 및 발달장애아동 주간활동, 방과 후 활동지원사업)인 경우 331일 까지 당월 결제(소급결제 포함) 완료 필수

대상 시도(소재지 기준)

업그레이드 일자

강원도, 대전광역시, 부산광역시

3.25() 0~2359

경기도, 세종특별자치시, 울산광역시

3.26() 0~28() 2359

경상남북도,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 충청남북도

3.29() 0~2359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전라남북도, 제주특별자치시

3.30(0~2359

기간 내 업그레이드 미실시 단말기 업그레이드(전체지역)

3.31() 0~

업무가 시작되는 09~11시는 다운로드 지연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프로그램 오류 개선사항

□ UT001.jpg

 

□ UT002.jpg

순번

개선사항

1

서비스 결제(시작)를 위해 카드 태깅 후 기관명, 이용자,잔액등의 정보가 공란 사항 발생오류 개선

2

입력된 제공인력 결제 ID를 다시확인 바랍니다.” 오류개선

3

실제 결제 시간은 4시간이나 결제 화면에 시작시간은 보이지 않고 9시간”, “10시간등 비정상적인 결제시간 확인오류 개선

4

서비스 결제(시작)를 위하여 카드 태그 시(대상자, 제공인력) 카드인식이 안됨오류 개선

5

업그레이드 이후 음성지원이 되지 않는사항 개선

- 토크백 기능 포함하여 일반 사항에서도 음성지원이 안 됨

6

결제 종료 시 확인버튼이 클릭 되지 않아 정상 종료 처리가 되지 않으나서버에선 종료정보 존재하는 오류 개선

7

결제 종료 화면에서 확인 버튼 클릭 시 첫 화면으로 나와야 하나 화면이 나오고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지 않거나, 이전버튼을 여러 번터치하여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 사항 개선

9

장애인활동지원 2인 이상 결제 서비스 불가사항 원상태로 개선

(원래 절차대로 서비스 결제 진행)

10

소급결제시 서비스 종류(사회, 신체, 가사 등)가 보이지 않는 사항 개선

2021년 3월 월간마중물 입니다.
단말기 2차 업그레이드 관련 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