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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지원 게시판
제목 [공지] 대체공휴일 급여 추가 지원 안내 조회수 2,06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8.11

대체공휴일급여 추가 지원 안내

하반기 대체공휴일 3일 확대에 따른 장애인활동지원 급여량 감소분 지원

 

해당 추가 지원은 지정된 대체공휴일(8/16, 10/4, 10/11)에만 적용됩니다

 

 

지원대상

21년 하반기 대체공휴일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수급자

 

지원대상

- 1일 최대 4시간(56천원)이내*추가 지원

- 본인 부담금 없음

-  대체공휴일 서비스 이용 시간의 1/2시간(1일 최대 8시간 사용시 4시간 추가 이용 가능) 

 

이용방법

- 별도 신청절차 없음

- 실시간 결제(X), 제출서류 확인 후 활동지원기관에서 시군구에 예외지급 청구 진행

- 대체공휴일에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본인이이용한 시간 중1/2시간을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해당 월 평일에 본인 급여외 추가로 사용 가능

 

 

예시 1) 8.16.에 활동지원서비스를 4시간 이용한 경우

8.17. ~ 8.31. 평일 기준 2시간 추가 사용

 

예시 2) 10.4. 8시간, 10.11. 4시간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①10. 5. ~ 10. 31. 평일 기준 4시간 추가 사용

10. 12. ~ 10. 31. 평일 기준 2시간 추가 사용

 

* 추가 지원은 평일만 신청 가능, 신청 가능 최대 시간 8(4시간), 10(8시간)

* 10.4, 10.11에 모두 근무하여 받는 추가 지원시간은 하루에 한꺼번에 사용 불가

*대체공휴일 서비스 이용 내역이 사전심사 지급보류 또는 환수 처리 시 예외청구 불가

 

 

 

제출서류 (2)

- 대체공휴일 급여제공기록지 (대체공휴일에 근무한 내용 작성)

- 추가지원 급여제공기록지 (추가 지원 급여를 사용하여 근무한 내용 작성

 

* 급여제공기록지 사유대체공휴일 추가 지원으로 작성

 

제출기한

- 8/16 사용8월 말 제출

- 10/4, 10/11 사용 10월 말 제출

 

 

* 센터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021년 8월 월간마중물 입니다.
[공지] (재안내) 대체공휴일 급여 추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