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대체공휴일 급여 추가 지원 안내 | 2,065 | |||
관리자 | 2021.08.11 | |||
대체공휴일급여 추가 지원 안내 하반기 대체공휴일 3일 확대에 따른 장애인활동지원 급여량 감소분 지원
★해당 추가 지원은 지정된 대체공휴일(8/16, 10/4, 10/11)에만 적용됩니다★
■ 지원대상 - 21년 하반기 대체공휴일에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수급자
■ 지원대상 - 1일 최대 4시간(56천원)이내*추가 지원 - 본인 부담금 없음 - 대체공휴일 서비스 이용 시간의 1/2시간(1일 최대 8시간 사용시 4시간 추가 이용 가능)
■ 이용방법 - 별도 신청절차 없음 - 실시간 결제(X), 제출서류 확인 후 활동지원기관에서 시군구에 예외지급 청구 진행 - 대체공휴일에 활동지원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본인이이용한 시간 중1/2시간을 대체공휴일이 포함된 해당 월 평일에 본인 급여외 추가로 사용 가능
■ 제출서류 (총 2장) - 대체공휴일 급여제공기록지 (대체공휴일에 근무한 내용 작성) - 추가지원 급여제공기록지 (추가 지원 급여를 사용하여 근무한 내용 작성
* 급여제공기록지 사유는 “대체공휴일 추가 지원”으로 작성
■ 제출기한 - 8/16 사용→ 8월 말 제출 - 10/4, 10/11 사용 → 10월 말 제출
* 센터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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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8월 월간마중물 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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