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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동지원 QNA
제목 [서비스이용] 2020년 바우처 생성 제한 사유별 발생 원인 및 해결 방법 조회수 2,033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09

본인부담금 미납: 본인부담급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해당 월 바우처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본인부담금을 가상계좌에 납부하면 다음날 바우처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본인부담금 부족: 납부해야 되는 본인부담금 보다 부족하게 본인부담금을 입금한 경우 바우처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본인부담금 부족분을 가상계좌에 납부하면 다음날 바우처가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생성제한(CAP) 적용: 전월 바우처 이용 후 남은 바우처 잔량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익월에는 생성제한이 적용되어 바우처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바우처 생성제한.jpg

매월 1518시까지 바우처를 사용하여 바우처 포인트 잔액이 1개월 한도 이하가 되면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한 당월 바우처가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

 

카드 분실, 단말기 고장 등으로 정상결제를 진행하지 못하여 당월 바우처가 생성 제한된 경우, 시군구로 미결제 서비스 예외지급 청구 가능여부를 확인하고, 당월 1518시까지 예외지급 청구가 승인되면 익일부터 사용 가능한 당월 바우처가 자동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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